Nivea: Managing a Brand Portfoli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3:52
본문
Download : Nivea Managing a Brand Portfolio.hwp
“Blue manifesto` 캠페인은 니베아 크림을 강조하는 반면 다른 니베아 서브 브랜드를 위한 광고들은 특히나 니베아 크림의 로고 레터같은 디자인 요소를 선택했다. 프랑스의 고객들은 정기적인 우편을 통해서 샘플이나 정보 쿠폰 조사지등을 받았다.니베아편 , Nivea: Managing a Brand Portfolio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니베아의 다양한 마케팅戰略과 경영戰略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Download : Nivea Managing a Brand Portfolio.hwp( 88 )
Nivea Brand Strategy
Marketing Guidelines
1990년대 중반 니베아는 서브 브랜드와의 관계에서 유기적인 모습을 보이기 위해서 광고 형식을 일반화 하기 처음 했다.
Direct Marketing
니베아는 1995년즈음하여 주로 니베아 vital과 visage라인에 관련해 몇가지의 직접 marketing program을 처음 하였다. 니베아는 2개의 잡지를 발간했는데 하나는 나 자신에게 좀 더 askg은 시간을이라고 불리는 어른들을 위한 것이었고 또 다…(skip)
니베아의 다양한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또다른 큰 노력은 독일에서 처음 된 니베아 매거진의 개발이다. 니베아의 가장 큰 국제적 직접 marketing 캠페인(프랑스)은 백만 고객의 이상에 데이터 베이스에 기초했다. 다른 광고들이 파란색을 주로 이용하지 않았음에도 니베아는 자신들의 인쇄광고에 배경으로 항상 파란색을 이용했다. 인쇄체는 항상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필기체는 특정 제품characteristic(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니베아편
Nivea: Managing a Brand Portfolio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