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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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2 0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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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찬가지로 소비자가 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한 브랜드만을 접하면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는 자연 증가하게 된다
예) 우유광고를 들 수 있다아 “우유 좋아 우유 좋아 우유 주세요. 다 주세요.~~”를 통해서 폭발적인 反應을 불러 일으켰다.광고관리론 , 광고관리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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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노출결과
단순노출결과 는 소비자가 특정 대상을 반복적으로 접하면 선호도가 자연스럽게 상승하는 결과 를 말한다. 몇 년 전만 해도 우유가 남아도…(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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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소비자들이 광고된 상표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반복노출 그 자체만으로도 그 상표에 관련되어 호의적인 태도를 갖게 된다는 것이다. 노래까지 유행할 정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