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分析및 설화수 마케팅 STP,4P戰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0:18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분석및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x
회사紹介(소개)-이념
_SLIDE_5_
2xxx.6
2xxx.2
2009.5
2008.6
2007.12
2005.3
1999.3
1993.6
1979.4
1970.5
1951.9
태평양이 지주회사인 태평양과 사업회사인 아모레 퍼시픽으로 분할
독일 Schwarz Pharma AG사와 차세대 진통제 (PAC 2003) 관련특허
피부 외용제 내의 활성 component의 피부흡수를 증진시킬 수 있는 조성물 특허 취득
가치경영 최우수 기업상 수상 (1999 한국경영대상)
화장료용 이중캡슐 및 이를 함유하는 화장료의 특허 취득 (국내, 미국)
자회사인 ㈜ 태평양 프람세아 흡수 합병
㈜ 태평양으로 상호 변경
㈜ 태평양 화학으로 상호 변경
기업 공개
국내 최초로 ‘오스카’라는 이름으로 화장품 수출
태평양 화학 공업사 창립 (중구 남창동)
회사紹介(소개)-연혁
_SLIDE_6_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drop)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分析및 설화수 마케팅 STP,4P戰略分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분석및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분석및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 설화수 마케팅 STP P전략






아모레퍼시픽,설화수,브랜드,설화수,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分析및 설화수 마케팅 STP,4P戰略分析
순서
다. 겉모습만 화려하다 해서 내면까지 아름다울 리 없고, 그로 인한
부조화만큼 아름답지 않은 것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내면과 외면의 합일은 곧 자연과 인간의 합일입니다. 기품 넘치는 외면은 깨끗하고 맑은 마음에서 스며 나오고,
깨끗하고 맑은 마음의 본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통해 비롯됩니다. 자연에서 구한 원료로 피부를 가꾸는 것은 물론, 만물이 상생하는 원리와
전통의 지혜는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자연에서 그 영감을 얻은 것입니다.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브랜드분석및 설화수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x( 26 )
_SLIDE_1_
아모레 설화수 marketing 관리.
_SLIDE_2_
회사紹介(소개)(歷史,이념,연혁)
analysis(분석) (시장, 내부 ,경쟁자,SWOT)
전략(戰略) (4P,MIX)
点添加
목차
_SLIDE_3_
회사紹介(소개)
歷史,이념,연혁
_SLIDE_4_
아시아의 여인들은 예부터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했습니다.
설화수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원천은 바로 자연입니다. 몸과 마음은 곧 하나이기에 아름다움을 위해서는 무엇 하나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만물과 인간은 무릇 떼어놓을 수 없기에 상생 (相生)을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