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vs 박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4:28
본문
Download : 비타500 vs 박카스.docx
(직접작성함 ,그리고 교수님 피드백도 받았습니다)






Download : 비타500 vs 박카스.docx( 68 )
설명
순서
다. 기존 시장의 1위 제품은 소비자의 인식에 깊이 박혀 좀처럼 추월하기 어렵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런 비타500의 선전은 대단한 성과라고 할 수 있따
동아제약 자산규모 (단위 : 백만원)
과 목
2012년 9월말
2xxx년 12월말
2xxx년 12월말
유동자산
694,794
466,161
379,969
비유동자산
779,792
770,599
720,331
자산총계
1,474,586
1,236,760
1,100,300
자본금
55,675
55,675
55,675
자본총계
726,277
732,409
676,905
광동제약 자산규모 (단위 : 백만원)
구 분
2012년 09월말
2xxx년 12월말
2xxx년 12월말
유동자산
169,557
161,860
169,591
비유동자산
171,768
152,xxx
128,864
자산총계
341,325
313,871
298,455
자본금
52,421
52,421
52,421
자본총계
256,012
245,309
224,422
출처: 사업보고서
또한 광동제약과 동아제약의 자산규모를 비교해 볼 때, 동아제약이 광동제약보다 월등한 자산규모를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따 마케팅은 자본의 전쟁이라고 할 만큼 자본이 중요한 사업인데, 광동제약의 비타500이 자신보다 자산규모가 월등히 높은 동아제약의 박카스의 아성에 도전하여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은 마케팅 영역에서 깊이 연구해 볼 만한 성과라고 …(투비컨티뉴드 )
비타500과 박카스의 비교analysis 및 비타500 marketing 전략(戰略) 입니다.a+ 받았고, 여러가지 참고문헌과 이제까지 나와있는 자료 거의다 긁어모은보고서 입니다. (직접작성함 ,그리고 교수님 피드백도 받았습니다) , 비타500 vs 박카스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고퀄리티입니다.
비타500 vs 박카스
레포트/경영경제
a+ 받았고, 여러가지 출처과 이제까지 나와있는 data(자료) 거의다 긁어모은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비타500과 박카스의 비교분석 및 비타500 마케팅 전략입니다. 중앙대학교 경영학부에서 팀플한 자료입니다.고퀄리티입니다. Part 0
비타500은 기존 시장에 과립이나 정제형태의 비타민c만 존재하는 상황에서 ‘마시는 비타민c`를 생각하여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한 제품이다. 또한 기존의 약국유통망의 고정관념을 깨고 슈퍼나 편의점 등 일반유통에 과감히 진출하여 드링크 시장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보고서 입니다. 중앙대학교 경영학부에서 팀플한 data(자료)입니다. 이 과정에서 비타500은 지난 40년간 드링크 시장의 강자였던 박카스의 아성에 도전하며 2005년 박카스의 매출액을 추월하는 성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