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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6 1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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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유형 Y는 광고소구방식(A or B)의 경우에
더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클 것이다.
요거트는 광고소구방식(정보 or 전이)의 경우에
더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클 것이다.
가설 1
가설 2
_SLIDE_5_
연구모형
광고유형
공감
구매의도
동감
상표태도
광고태도
제품유형
_SLIDE_6_
제품선정
고관여 / 이성제품
침대
저관여 / 감성제품
요거트
_SLIDE_7_
연구가설
침대는 광고소구방식(정보 or 전이)의 경우에
더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클 것이다.
Consumer Behavior
_SLIDE_4_
연구가설
제품유형 X는 광고소구방식(A or B)의 경우에
더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
구매의도가 클 것이다.
가설 1
가설 2
_SLIDE_8_
사전 조사 分析
1.
_SLIDE_9_

연구방법-사전조사
▶ 표본의 구성

▶ 分析 과정 : 제품유형 分析
…(To be continued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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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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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_SLIDE_1_
Consumer behavior
_SLIDE_2_
♥ 연구목적
♥ 연구가설
- 가설, 연구가설모형
♥ 연구방법
- 사전조사, 측정(測定) 변수 신뢰도, 타당성
실험순서 및 방법
- 본조사 (조작적定義(정이)가 사전조사와 일치하는지)
- 分析방법 (T分析 , 공변량 분산 分析) +이유
♥ 결과
♥ 結論 및 연구한계점
♥ Q&A
목 차
_SLIDE_3_
연구목적
우리가 이 조사를 수행하는 목적은 우리가 소비자 행동론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실전에 적용시킴으로써 현장 체험적인 활동을 하는 것에 있고, 나아가 광고의 유형과 그에 따른 설득 effect에 대한 상관관계를 分析함으로써 어떤 광고/제품유형의 설득조합이 가장 동감과 공감의 정서반응을 가져와 최대의 설득effect를 가져오는가를 알아보고자 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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