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 事例(사례)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마케팅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9:4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 사례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마케팅 사례.hwp
현재 뭄바이, 푸네, 델리, 타밀나두, 카르나타카, 안드라 프라데쉬, 웨스트벵갈, 마드야 프라데쉬, 라자스탄, 구자라트, 펀잡, 하르야나, 우타르 뿌라데쉬, 께랄라, 고아, 히마찰 프라데쉬 등 인도 전역에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아 락앤락의 총 연간 매출액은 약 300만 달러로 인도 밀폐용기 시장의 점유율은 10% 수준이며 아직 진입 초기단계로 향후 점유율은 증가할 것으로 展望된다 참고로, 락앤락은 현재 국내 밀폐용기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의 시advantage유율을 기록하며 세계 100여 개 국가로 수출하고 있다아...
글로벌 marketing example(사례) 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marketing example(사례)
출처 : KOTRA 해외비즈니스정보포털
□ 락앤락(Lock & Lock)의 인도시장 진출
밀폐용기 제조업체인 락앤락은 2001년 바이어와 대리점을 통한 공급을 스타트으로 인도 시장에 진출했으며, 2007년 연락사무소 설립, 2008년 8월 법인 설립을 통해 인도시장 개척을 본격화하였다. Lock &Lock 제품은 영국의 헤롯 백화점과 프랑스의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하고 있는 바, 영국 헤롯 백화점 입점 사실은 영국과의 歷史적 관계가 높은 인도에서 높은 홍보효율를 창출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유통채널 이외에 홈쇼핑 채널을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현재 뭄바이, 푸네, 델리, 타밀나두, 카르나타카, 안드라 프라데쉬, 웨스트벵갈, 마드야 프라데쉬, 라자스탄, 구자라트, 펀잡, 하르야나, 우타르 뿌라데쉬, 께랄라, 고아, 히마찰 프라데쉬 등 인도 전역에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아 락앤락의 총 연간 매출액은 약 300만 달러로 인도 밀폐용기 시장의 점유율은 10% 수준이며 아직 진입 초기단계로 향후 점유율은 증가할 것으로 展望된다 참고로, 락앤락은 현재 국내 밀폐용기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의 시advantage유율을 기록하며 세계 100여 개 국가로 수출하고 있다아 또한, 글로벌 marketing 추진으로 미국, 유럽, china,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캐나다, 인도 등에 지사 설립 및 현지 영업을 하고 있다아
□ 락앤락의 marketing 성공비결은
락앤락은 주로 인도 대형 마트 위주로 1200여 개 매장에 납품하며 고가정책으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웨스트사이드, 숍퍼스 스탑, 릴라이언스 마트, 피라미드, 랜드마크, 마그넷 하이퍼마켓, 디-마트, 라이프 스타일 등 유명 마트에 납품 중이다. 고가에도 우수한 품질에 따른 소비자의 높은 브랜드 충성도로 재 구매율이 높다. 시advantage유율을 높이기 위해 가격인하 strategy보다는 우수한 품질을 내세운 고급 제품으로 중상층 주부고객을 주 타깃으로 한다.[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 사례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마케팅 사례 , [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 사례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글로벌 마케팅 사례 인도에서 뜨 락앤락 마케팅 사례
Download : [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 사례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마케팅 사례.hwp( 99 )
경영,경제,글로벌,마케팅,사례,인도에서,뜨,락앤락,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 事例(사례)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마케팅 事例(사례)
[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 事例(사례)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마케팅 事例(사례)
설명
![[경영,경제]%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조사]%20인도에서%20뜨는%20`락앤락`의%20마케팅%20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A%B8%80%EB%A1%9C%EB%B2%8C%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A1%B0%EC%82%AC%5D%20%EC%9D%B8%EB%8F%84%EC%97%90%EC%84%9C%20%EB%9C%A8%EB%8A%94%20%60%EB%9D%BD%EC%95%A4%EB%9D%BD%6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hwp_01.gif)
![[경영,경제]%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조사]%20인도에서%20뜨는%20`락앤락`의%20마케팅%20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A%B8%80%EB%A1%9C%EB%B2%8C%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EC%A1%B0%EC%82%AC%5D%20%EC%9D%B8%EB%8F%84%EC%97%90%EC%84%9C%20%EB%9C%A8%EB%8A%94%20%60%EB%9D%BD%EC%95%A4%EB%9D%BD%6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2%AC%EB%A1%80_hwp_02.gif)
순서
글로벌 marketing example(사례) 조사
인도에서 뜨는 ‘락앤락’의 marketing example(사례)
출처 : KOTRA 해외비즈니스정보포털
□ 락앤락(Lock & Lock)의 인도시장 진출
밀폐용기 제조업체인 락앤락은 2001년 바이어와 대리점을 통한 공급을 스타트으로 인도 시장에 진출했으며, 2007년 연락사무소 설립, 2008년 8월 법인 설립을 통해 인도시장 개척을 본격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