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on.kr 고객 참여도와 상업성으로 바라본 국내 음악 사이트 > bayon1 | bayon.kr report

고객 참여도와 상업성으로 바라본 국내 음악 사이트 > bayo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ayon1

고객 참여도와 상업성으로 바라본 국내 음악 사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8:48

본문




Download : 고객 참여도와 상업성으로 바라본 국내 음악 사이트.hwp





또다른 음악사이트인…(skip)





국내음악사이트분석 , 고객 참여도와 상업성으로 바라본 국내 음악 사이트경영경제레포트 ,




다. 또한 벅스뮤직은 음악전문 사이트라는 인식을 넘어서 음악이외의 분야들도 폭넓게 다루는 (DVD, 도서, 가전/컴퓨터 등) 쇼핑몰과 옥션을 기본으로 내세우고 유료게임, 운세, 최면, 복권 서비스 같은 다양한 컨텐츠에서도 수익을 낸다.

,경영경제,레포트
고객 참여도와 상업성으로 바라본 국내 음악 사이트

Download : 고객 참여도와 상업성으로 바라본 국내 음악 사이트.hwp( 20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고객%20참여도와%20상업성으로%20바라본%20국내%20음악%20사이트_hwp_01.gif 고객%20참여도와%20상업성으로%20바라본%20국내%20음악%20사이트_hwp_02.gif 고객%20참여도와%20상업성으로%20바라본%20국내%20음악%20사이트_hwp_03.gif 고객%20참여도와%20상업성으로%20바라본%20국내%20음악%20사이트_hwp_04.gif 고객%20참여도와%20상업성으로%20바라본%20국내%20음악%20사이트_hwp_05.gif 고객%20참여도와%20상업성으로%20바라본%20국내%20음악%20사이트_hwp_06.gif
국내음악사이트분석


Ⅰ. 서론

Ⅱ. 본론

1. 주요음악 사이트들 비교, 分析(분석)
2. 『포노그래프』, 『뮤즈캐스트』를 중심으로 알아본 음악 전문 사이트들의 수익창출 방법과 미해결책 들
3. 최대 음악 사이트인 『벅스뮤직』의 새로운 수익전략(strategy)과 drawback(걸점)

Ⅲ. 結論

- Commerce와 Content의 조화
-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확충
- 더 새로운 수익모델 구상
- 지속적이면서 빠른 업데이트



Ⅱ-3. 최대 음악 사이트인 『벅스뮤직』의 새로운 수익전략(strategy)과 drawback(걸점)

요즘 Internet 음악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들도 더 새로운 수익모델을 찾기에 고민중이다. 도서의 경우 Elit2000이라는 별도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동구매는 옥션과 제휴하여 운영하는 등 활발한 제휴가 이루어지고 있다아 그리고 음반기획,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특히 스트리밍 사이트들 중 최대 규모인 벅스뮤직은 보유중인 1100만명의 회원과 10만곡을 토대로 올 연말에 자료를내려받다 서비스에 한해 유료화를 검토하고 있다아 지금까지 이러한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트래픽을 발생시키는데 주력하고 광고나 전자상거래(쇼핑몰), 부가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했지만 최근 음악저작권 단체와의 자작권 요율 협상을 진행하면서 유료화도 많은 사이트에서 검토중이다.
전체 7,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ay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