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on.kr [기업마케팅事例(사례)] KT메가패스 > bayon3 | bayon.kr report

[기업마케팅事例(사례)] KT메가패스 > bayo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ayon3

[기업마케팅事例(사례)] KT메가패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6:17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doc




기업마케팅사례,KT메가패스,경영경제,레포트

[기업마케팅事例(사례)] KT메가패스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 ,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20KT메가패스_doc_01.gif

KT메가패스
KT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시장에 뒤늦게 뛰어 들었다. 그러나 사이버 월드 리더 실현을 위해 유선전화 사업에서 인터넷(Internet) 사업으로 역량을 전사적으로 집중했다.
.
그 결과 사업 개시 1년 만인 2000년6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시장 1위에 올랐다.
.
KT는 가입자 4백만 돌파에 또 다른 의미를 두고 있따 세계 ADSL 시장에서의 한국의 위상을 정립하는 계기가 되기 때문이다
.
경제협력개발기구의 지난해 4월 발표에 따르면 한국은 광대역 인터넷(Internet)(ADSL 등 초고속 인터넷(Internet)) 보급률에서 30개 회원국 중 1위에 올라있따
.
KT는 세계 최대의 ADSL서비스 업체가 됐다.
.
그 결과 사업 개시 1년 만인 2000년6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시장 1위에 올랐다. 지난해 6월에는 日本 에 ADSL 방식의…(省略)
설명







[기업마케팅事例(사례)] KT메가패스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KT메가패스.doc( 45 )



순서
다. 그 해 9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가입자 1백만 명을 돌파한 이래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따
.
지난 2월27일 현재 메가패스 가입자는 3백97만7천여명으로 이달 중 4백만 명을 넘어설 展望이다. 그러나 사이버 월드 리더 실현을 위해 유선전화 사업에서 인터넷(Internet) 사업으로 역량을 전사적으로 집중했다. 그 해 9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가입자 1백만 명을 돌파한 이래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따
.
지난 2월27일 현재 메가패스 가입자는 3백97
******


KT메가패스

KT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시장에 뒤늦게 뛰어 들었다.
전체 7,6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ay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