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on.kr 텔레마케팅의 效果와 분야, 장단점 > bayon7 | bayon.kr report

텔레마케팅의 效果와 분야, 장단점 > bayon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ayon7

텔레마케팅의 效果와 분야,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1:23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효과와 분야, 장단점.hwp





3. 전화와 B to C
4. 전화와 B to B
5. 전화 텔레marketing 응용 시스템














* 텔레marketing 의 effect와 분야

1) 텔레marketing 의 effect

텔레marketing 의 일반적인 effect는 다음과 같다.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효과와 분야, 장단점.hwp( 44 )


설명


텔레마케팅의 效果와 분야, 장단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텔레마케팅의 효과와 분야, 장단점 , 텔레마케팅의 효과와 분야, 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텔레마케팅 효과와 분야 장단점


텔레marketing 의 effect와 분야, 장단점

목차

텔레marketing 의 effect와 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effect

1. 판매비용의 절감
2. marketing 믹스의 반응률 증대
3. 기업 이미지 제고
4.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5. 시장조사의 용이와 시장의 확대
6. 생산성 향상
7. 인건비 절약으로 수익을 improvement(개선)
8. 고객관리의 effect적

Ⅱ. 텔레marketing 의 장단점

1. advantage(장점)
2. 단점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 분야

1. 상품 주문 접수
2. 대 고객 서비스
3. 판매 지원
4. 고객 관리
5. 정보의 제공

Ⅳ. 텔레marketing 의 적용 분야

1. 판매자에게 유리한 상거래의 개발에 응용된다
2. 잠재 고객이나 이미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직접 판촉활동을 벌일 때 활용한다. 반면 텔레marketing 에 의한 판매
는 방문 판매 경비의 1/10도 안 된다 물론 직접 방문 판매보다 그 효율성은 줄어든
다.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이나 지역적인 변경에 신속히 대
응할 수 있고 유연성이 뛰어나기 때…(省略)
텔레마케팅의 效果와 분야, 장단점
텔레마케팅,효과와,분야,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텔레마케팅의%20효과와%20분야,%20장단점_hwp_01.gif 텔레마케팅의%20효과와%20분야,%20장단점_hwp_02.gif 텔레마케팅의%20효과와%20분야,%20장단점_hwp_03.gif 텔레마케팅의%20효과와%20분야,%20장단점_hwp_04.gif 텔레마케팅의%20효과와%20분야,%20장단점_hwp_05.gif 텔레마케팅의%20효과와%20분야,%20장단점_hwp_06.gif




다.

(1) 판매비용의 절감
방문 판매원 대신에 전화를 이용하여 marketing 활동을 전개하면 인적 판매에 의해
소요되는 인건비, 교통비, 출장비, 기타 경비 등과 대기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직접
방문 판매의 경우에는 상품 하나에 필요한 판촉 경비가 매우 비싸며 판매자가 고객
을 방문하여 판매에 성공할 수 있는 확률도 매우 낮다.
3. 전화와 B to C
4. 전화와 B to B
5. 전화 텔레marketing 응용 시스템
텔레marketing 의 effect와 분야

1) 텔레marketing 의 effect

텔레marketing 의 일반적인 effect는 ...


텔레marketing 의 effect와 분야, 장단점



목차

* 텔레marketing 의 effect와 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effect

1. 판매비용의 절감
2. marketing 믹스의 반응률 증대
3. 기업 이미지 제고
4.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5. 시장조사의 용이와 시장의 확대
6. 생산성 향상
7. 인건비 절약으로 수익을 improvement(개선)
8. 고객관리의 effect적

Ⅱ. 텔레marketing 의 장단점

1. advantage(장점)
2. 단점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 분야

1. 상품 주문 접수
2. 대 고객 서비스
3. 판매 지원
4. 고객 관리
5. 정보의 제공

Ⅳ. 텔레marketing 의 적용 분야

1. 판매자에게 유리한 상거래의 개발에 응용된다
2. 잠재 고객이나 이미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직접 판촉활동을 벌일 때 활용한다. 또
한 텔레marketing 은 비용이 낮기 때문에 세일즈맨이 지나쳐 버릴 규모가 적은 고객에
대해 effect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특히 텔레marketing 은 중소기업에 있어서 이익을 가
져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러나 텔레marketing 은 매우 경제적이고 효율적이기 때문에 展望이 무척 밝다.
전체 7,7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ay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