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완구] 오로라월드 / / 목차 / ━━━━━━━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3:38본문
Download : [완구] 오로라월드.hwp
기업introduction 회사명 오...
다. 그리고 이 때 바이어와의 관계에 전적으로 의지하는 OEM방식의 한계를 느끼고 자체브랜드로서 해외시장공략을 위해 미국, 홍콩에 판매법인을 세우는 등 자체브랜드 기반을 조성하게 된다된다. 국내대기업들과는 달리 제품중심으로 해외마케팅 시장을 공략함으로써 회사의 초창기부터 성장기, 성숙기에 이르는 단계별 마케팅 믹스에 대상으로하여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봉제완구제조라는 마케팅의 역할이 큰 제품으로 기본적인 마케팅 지식들을 확인하는데 좋은 example(사례) 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된다. 이후 오로라월드는 영국, 독일에 추가로 판매법인을 세우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위한 리써치 센터 및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함으로써 다국적화된다된다. 1990년 초에는 국내인건비상승 및 후발개도국의 추격으로 OEM방식의 경쟁력이 약화됨에 따라 인도네시아와 中國에 생산기지를 설립하게 된다된다. 또한 OEM방식의 한계를 느끼고 자체브랜드로서 해외 시장의 Localization과 Globalization의 성공example(사례) 로서 타기업의 벤치마킹 대상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국제마케팅의 성공 example(사례) 로 국내에서 마케팅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할 것이다. 현재 이르기까지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으며 미국 캐릭터 완구 시장점유율 4위, 브랜드 인지도 4위를 기록하고 있다.
Download : [완구] 오로라월드.hwp( 40 )
[완구] 오로라월드 / / 목차 / ━━━━━━━ ..
목차 ━━━━━━━ ...
완구 오로라월드 / 목차 ━━━━━━━
설명
목차 ━━━━━━━ ...
순서
![[완구] 오로라월드-6063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9%84%EA%B5%AC%5D%20%EC%98%A4%EB%A1%9C%EB%9D%BC%EC%9B%94%EB%93%9C-6063_01.gif)
![[완구] 오로라월드-6063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9%84%EA%B5%AC%5D%20%EC%98%A4%EB%A1%9C%EB%9D%BC%EC%9B%94%EB%93%9C-6063_02_.gif)
![[완구] 오로라월드-6063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9%84%EA%B5%AC%5D%20%EC%98%A4%EB%A1%9C%EB%9D%BC%EC%9B%94%EB%93%9C-6063_03_.gif)
![[완구] 오로라월드-6063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9%84%EA%B5%AC%5D%20%EC%98%A4%EB%A1%9C%EB%9D%BC%EC%9B%94%EB%93%9C-6063_04_.gif)
![[완구] 오로라월드-6063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9%84%EA%B5%AC%5D%20%EC%98%A4%EB%A1%9C%EB%9D%BC%EC%9B%94%EB%93%9C-6063_05_.gif)
레포트 > 기타
목차 ━━━━━━━ ■ 1. 기업선택이유 및 introduction ■ 2. 미국시장 진출배경 ■ 3. 미국시장의 환경 ■ 4.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 ■ 5. 마케팅 戰略 ■ 6. 성공요인 ■ 7. 소감 들어가며 -기업선택이유 봉제완구제조업체인 오로라월드는 1985년 오로라무역(주)으로 처음 하였고, 1988년 1000만불 수출 탑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