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on.kr 유통전술 “외식산업” > bayon8 | bayon.kr report

유통전술 “외식산업” > bay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ayon8

유통전술 “외식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54

본문




Download : 유통전략 “외식산업”.hwp





- 5개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의 戰略적 제휴, 공동 Internet 마케팅 실시
· 5개 업체가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개설해 사이버머니, 마일리지 공동 사용.
· 공동 이벤트 행사 실시
4. 상권특성(特性)에 맞는 다양한 메뉴戰略과 판촉戰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점포 흡인력을 강화해야 한다. 또한 지속적인 ... , 유통전략 “외식산업”경영경제레포트 ,
2. 내 점포만이 가질 수 있는 컨셉, 독창적, 차별적 유리성을 토대로 시장 세분화와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1.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2.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3.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4.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5.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6.gif



유통전술 “외식산업”


2. 내 점포만이 가질 수 있는 컨셉, 독창적, 差別(차별) 적 유리성을 토대로 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포지셔닝을 설정해야 한다. 또한 지속적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2. 내 점포만이 가질 수 있는 컨셉, 독창적, 차별적 유리성을 토대로 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포지셔닝을 설정해야 한다.

Download : 유통전략 “외식산업”.hwp( 79 )





marketing 포지셔닝을 설정해야 한다. 또한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창의적인 아이
디어의 접목 등 environment변화에 재빠르게 대응.
- 최근 불황속에서도 국내 외식업계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
- 특히 강남을 중심으로 새로운 컨셉의 독자적인 식당이 생겨나고 있따
- 고객들도 역시 새로운 것을 갈망하고 있따 → 고객의 니즈 파악
3. 점포 내에서 이루어지는 식사槪念을 벗어나 보다 포괄적인 측면에서 테이크아웃,
배달판매를 활성화시키고 동일산업 내 혹은 타산업과 공동 출점이나 복합점을
지향 하면서 戰略적 제휴와 공동 마케팅을 활용하여 시너지 efficacy를 극대화
시킨다.
- KFC …(drop)


다.
전체 7,4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ay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